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강서점
부천점

For your health life
여성의 아름다움건강을 지켜드리는
비너스여성클리닉

Home > 병원소개 > 인사말

아름다운 삶을 꿈꾸는
당신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강서구 유방, 갑상선 클리닉 비너스 여성외과 박 동 욱 원장입니다.
최근 우리나라 여성암 발생빈도를 보면 유방암과 갑상선암이 지속적인
증가추세를 보이며 현재 여성암 1,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유방암과 갑상선암이 계속적인 증가추세를 보이는 이유는
생활습관의 서구화와 더불어 우리나라 여성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가 향상이 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검진 기회가 높아진 것이 가장 큰 이유일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여성의 검진 의식은 많이 향상되었지만 아직도 유방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검진 기관에서 검진을 하거나 아니면 오랜 시간이 걸리는 대학병원에서의 검진으로 유방암 진단을 늦추는 안타까운 현실에 있습니다.

저희 비너스 여성 외과는 대학 병원 수준의 진단 방비 및 수술 장비뿐만 아니라 진료 받는 당일 결과를 들을 수 있고 만약 필요시에는 당일 조직 검사까지 시행하는 One-stop service로 빠른 진료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여러 대학 병원과의 긴밀한 협진 체계로 암 진단시 빠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암이 아닌 양성 종양의 경우 진공흡인조직검사장비를 이용하여 종양을 제거하고 당일 퇴원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다양한 종양의 제거가 용이하며 철저한 수술후 관리로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암이나 종양 뿐만 아니라 유선염 및 유방 농양, 갑상선염, 갑상선기능 항진증/저하증 등 빈도가 높은 양성질환들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비너스 여성 외과는 유방암, 갑상선암 및 양성질환에 대한 전문지식과 풍부한 경험으로 강서구의 건강한 유방, 갑상선 지킴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장 유방외과전문의 박 동 욱